감성 발라더 DK가 신곡 '그날 그밤'으로 1년여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그날그밤'은 헤어진 그 자리에 그대로 멈춰 버린 기억, 몇 번의 계절이 바뀌어도 다시 그날, 그 밤으로 돌아가는 아픈 기억을 남긴 단 한번의 사랑에 대한 곡이다.
아픈 기억을 담담히 표현하는 절제된 보컬을 지나, 곡 후반부 그날, 그 밤의 기억을 오롯이 마주하는 부분은 아름다운 스트링과 DK의 애절한 목소리가 폭발하듯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벅찬 감동을 안겨줄 전망이다.
DK는 '그날 그밤'을 통해 철 지난 듯 느리고 서툴렀던 사랑, 가슴 아린 사랑의 상처에 진정 어린 목소리로 위로의 손을 건넨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특유의 감성으로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DK가 1년 만에 공개하는 '그날 그밤'이 기대되는 이유다.
DK는 지난 2009년 디셈버의 'Dear My Lover'로 가요계 데뷔했다. '별이 될게', '배운게 사랑이라', '혼자왔어요' 등 다수 발라드 음악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원 강자로 활약했다. 지난 2019년 '거짓말(Lie)'로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 DK는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소속사 이적 후 신곡 '그날 그밤'을 발매하는 DK는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