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Single Album [9월 24일]
당신과 함께하는 특별한 매일을 담은 임한별 싱글 앨범 ‘9월 24일’ 발매
최근 경찰수업, 철인왕후, 아직 낫서른 등 다수의 OST 참여와 걸스플래닛 999의 보컬 마스터, 단독 콘서트 ‘별(別)’ 등 공연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임한별이 작년 11월 발표했던 ‘이 노래가 뭐라고’ 이후 약 1년여 만에 새로운 앨범을 발표한다.
싱글 앨범 타이틀인 ‘9월 24일’은 임한별만의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처음 만난 특별한 날(9월 24일)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매일매일 사랑하겠다는 연인을 향한 세레나데이자 프로포즈곡이다.
‘9월 24일’은 임한별과 모노트리 추대관 작곡가가 함께 작곡한 곡으로 감정의 기승전결이 돋보이며 특히 ‘9월 24일’이라는 앨범 발매일과 동명으로 지은 제목은 각자의 특별한 기념일을 대입해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기존에 발매된 임한별의 히트곡 ‘이별하러 가는 길’, ‘넌 나의 전부’가 발매 당시 아쉬웠던 부분을 다듬어 다시 녹음을 한 후 재수록하여 임한별의 팬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될 것이다.
믿고 듣는 음악, 믿고 듣는 보컬 임한별의 싱글 ‘9월 24일’이 임한별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앨범이자 특별한 날이 되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