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OST Part 6]
산들 - 내 기억 속에 남아있는 그대 모습은
산들이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자유자재로 장르를 넘나드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산들은 ‘갯마을 차차차’의 6번째 OST ‘내 기억 속에 남아있는 그대 모습은’의 가창을 맡았다. 로맨틱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저격할 산들의 ‘내 기억 속에 남아 있는 그대 모습은’은 듣는 순간 기분 좋아지는 포크 사운드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 라인을 가진 곡이다.
경쾌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특징으로, 서로에게서 멀어져 있지만 항상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상대에 대한 마음을 맑고 밝은 분위기로 풀어낸다. 그러나 전체적인 곡의 분위기와는 달리 ‘가지런히 개어놓은 내 마음을 어질러 되돌려 달라 널 불러본다’와 같이 반전 있는 가사를 가지고 있어 아련하면서도 슬픈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지난 ‘갯마을 차차차’ 10회에 삽입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은 바 있다. 극 중 윤혜진(신민아)은 오랜만에 친구 표민선(공민정)과 서울 나들이를 했지만 공두식(김선호)을 생각하느라 여유를 즐기지 못했다. 이후 비를 맞으며 자신의 진심을 알게 된 윤혜진은 공두식을 보기 위해 한 걸음에 공진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내 기억 속에 남아있는 그대 모습은’은 뒤늦게 서로의 마음을 깨닫게 된 공두식과 윤혜진의 애틋한 속내를 산들의 진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변하며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짠내와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로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김영옥, 조한철, 공민정, 인교진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