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BREAK X Bruno Champman (FIRST BITE 011)
피자 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의 새 작품, "PIZZA BREAK X Bruno Champman (FIRST BITE 011)"을 공개한다. "FIRST BITE"는 유로코피자를 베어 무는 가장 맛있는 첫입이라는 의미로, 개성 있는 아티스트가 유로코피자와 함께 콜라보 트랙을 발매하는 싱글 프로젝트이다.
열한 번째 콜라보 아티스트는 바로 랩퍼 “Bruno Champman (브루노 챔프맨)”!
브루노 챔프맨은 [쇼미더머니9]으로 이름을 알린 아티스트로, ‘누가 챔프맨을 부르나’라는 의미의 랩네임에 걸맞게 묵직한 보이스와 화려한 랩스킬로 어느 비트에서든 큰 존재감을 발휘하는 랩퍼이다. 여러 랩 컴피티션, 언더그라운드 공연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실력을 입증한 그는 [쇼미더머니9]에 참여하여 “다이나믹 듀오 X 비와이”팀에 선택되게 되는데, 무대를 통해 순한 외모와는 달리 강렬한 에너지를 뽐내며 국내 힙합 팬들에게 그의 존재를 각인시킨다. 방송을 통해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앞으로의 행보를 궁금하게 만드는 아티스트 브루노 챔프맨이 이번에는 유로코피자와 함께 강렬한 트랙을 선보인다.
브루노 챔프맨과 유로코피자의 콜라보 곡 “Buffet”는 브루노 챔프맨의 매력을 다양하게 담아낸 트랙으로, 브루노 챔프맨이 본인 앞에 놓인 여러 테마의 비트들을 거침없이 소화하며 먹어 치우는 뷔페 같은 매력의 곡이다. 이전 작들과 마찬가지로 “PIZZA BREAK”의 총괄 프로듀서 로키비츠(Loky Beatz)가 비트를 제작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