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메세지]
곡 ‘깊어지네’는 사랑하는 이를, 내 인생에 제일 편안하고 따뜻했던 추억, 가장 아름다웠던 풍경으로 상상하며 만든 곡이다.
- 작곡가 헨 (HEN) -
섬세한 감정을 노래하는 피아노 호흡 위에 시 같은 노랫말이 더해진 아름다운 곡입니다.
그 아름다움을 여러 음악의 장치로 표현해봤습니다. 놓치지 않고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더욱 깊어진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동환 (멜로망스) -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일까?’
너무 애쓰지 않고 불안해하지 않는 사랑,
계절의 리듬으로 단단해지는 나무처럼, 삶이 곧 사랑이 되는 것.
마음껏 웃고 놀 수 있는 쉴 곳이 되어주는 것.
그런 사랑이라면 이렇게 멋지게 노래할 만하지 않은가
- 작사가 양재선 -
JTBC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이자 솔로 음원 ‘잠든 그대’, ‘오르골’ 발표 이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과 지난 4월 첫 미니앨범 'Like Water (라이크 워터)'로 탁월한 실력을 입증한 레드벨벳의 웬디가 듀엣 곡 ‘깊어지네 (Duet With 웬디)’로 함께 했다. 서정적인 선율의 멜로디와 한 편의 시 같은 가사, 디즈니 OST를 연상케 하는 화려하고 풍부한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이 두 아티스트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멋진 하모니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고품격 음악을 탄생시켰다. 뮤직비디오 또한 하이퀄리티 음악을 시각화한 듯 아름다운 영상미와 동화 같은 스토리로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과 레드벨벳 웬디의 이번 컬래보레이션은 두 아티스트가 서로 다른 장르안에서 실력과 예술성 모두 겸비한 아티스트임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