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지리산' OST Part. 2
'Memories – 가호’
김은희 작가의 신작인 드라마 ‘지리산’은 시작부터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강(전지현 분)과 현조(주지훈 분)를 비롯한 레인저들 간의 유쾌하고 다이내믹한 케미스트리와 지리산에서 얽힌 죽음과 삶의 경계 이야기, 레인저들의 긴장감 넘치는 수색 장면 등이 신선한 재미와 흥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OST Part.2 ‘Memories – 가호’가 발매되었다.
OST Part.2 ‘Memories - 가호’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의 패기와 기상을 고스란히 담은 듯한 역동적인 일렉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드럼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호’ 특유의 시원하고 명쾌한 보컬이 더해져 종횡무진 거침없는 에너지를 발산한다.
데뷔 전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와 샤이니 정규 6집의 수록곡의 작곡가로 이름을 알린 ‘가호’는 지난해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 8월 하드록 서머송 ‘RIDE’를 발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완성형 보컬을 뽐냈다.
이번 OST ‘Memories’는 음악감독 '개미'와 다수의 작품에서 좋은 호흡을 선보였던 ‘이준화’가 참여한 것으로,
넘치는 쾌감과 시원한 질주감이 느껴지는 호쾌한 사운드트랙을 완성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