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ill Me의 Mascota Pacific House의 두번째 싱글 [Don’t Be Afraid] 발매!
마스코타의 일렉트로니카의 세계로의 초대 [Don’t Be Afraid]! 대한민국의 EDM전문 인디펜던트 일렉트로닉 댄스 레이블인 마스코타 레코딩스가 선보이는 2013년 첫 싱글 앨범. 첫 번째 트랙 "Don’t Be Afraid (Original Mix)" 이번 앨범에서는 특정장르의 색깔을 갖추기보다는 일렉트로니카의 범주안에서 마스코타 퍼시픽 하우스만의 감성으로 터치하였다. 전작인 "Thrill Me"에서의 강렬한 덥스텝사운드와 여성래퍼 릴샴(Lilcham)의 보이스를 통해서 마스코타의 사랑방정식을 들려주었다면, 이번 "Don’t Be Afraid" 에서는 보컬없이 음악의 사운드 이미지를 통해서 '사랑 앞에서 두려워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도심 한가운데를 질주하는 듯한 비트 그루부위의 마스코타 특유의 서정적인 선율이 믹스되어 역동적인 트랙으로 완성되었다.
두 번째 트랙 "Don’t Be Afraid (Minson Remix)" 감성 멜로딕 하우스, 마스코타 퍼시픽 하우스의 곡을 민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다! 이번 민슨의 리믹스는 그루브적인 패드synth의 전개와 섹시한 보컬 chop의 구성으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멜로디라인을 통해 남녀간에 사랑과 이별에 대한 민슨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제 3자의 관점에서 재해석되어 원곡의 의미체계가 더욱 확장될 수 있다는 점에서 볼 때 리믹스트랙은 또 하나의 작품세계이라 하겠는데, 민슨의 이번 리믹스트랙을 통해 마스코타의 사랑방정식과는 또다른 민슨의 사랑방정식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다 하겠다. 이번 앨범은 원곡과 리믹스의 완벽한 조화로 인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 마스코타 레코딩스의 본격적인 2013년의 발돋움의 첫 시작인 이번 앨범을 통해 그들의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