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드라마 ‘연모’ OST PART.4 ‘I Believe’
-‘감성 보컬’ 안다은의 ‘I Believe’
디에이드 안다은이 'KBS2 ‘연모’의 OST 가창에 참여한다.
전 어쿠스틱 콜라보 출신의 디에이드 멤버 안다은이 감성적이면서 섬세한 보이스로 ‘연모’ OST PART.4 'I Believe'를 한 편의 드라마 같이 표현했다.
'I Believe'는 한 남자를 바라보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아무 말도 없이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는 슬픈 마음을 담았다. 더불어 음악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오케스트라 스트링은 팀 AIM STRINGS가 부각시켜주었고, 엠씨더맥스, 백현, 다비치, 거미, 임창정, 먼데이키즈, 노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AIMING이 프로듀싱하였다.
KBS2 월화드라마 ‘연모’는 죽은 오라비 세손의 삶을 대신 살게 되면서 여자의 모든 것을 크고 무거운 용포 안에 숨겨야 했던 이휘(박은빈) 앞에 정지운(로운)이 스승으로 등장하면서 긴장감 가득한 로맨스를 만들어낸다. 과거 첫사랑과 가족을 죽인 원수라는 비극의 씨앗을 안고 거부할 수 없는 연으로 이어진 운명적 만남이 소용돌이 친다.
‘연모’ OST에는 SUPER JUNIOR-K.R.Y. (슈퍼주니어-K.R.Y.), 린, 백지영, 안다은이 참여하며 명품 드라마를 완성하고 있다.
1. I Believe
전 어쿠스틱 콜라보 출신의 디에이드 멤버 안다은이 감성적이면서 섬세한 보이스로 'I Believe'를 한 편의 드라마 같이 표현했다. 'I Believe'는 한 남자를 바라보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아무 말도 없이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는 슬픈 마음을 담았다. 더불어 음악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오케스트라 스트링은 팀 AIM STRINGS가 부각시켜주었고, 엠씨더맥스, 백현, 다비치, 거미, 임창정, 먼데이키즈, 노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AIMING이 프로듀싱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