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왕이 된다는 것>
왕이 된 아더는 아버지의 죽음에 이어 사랑하는 아내와 형제같던 친구의 배신이 준 상처를 치유하기도 전에 목숨을 건 색슨족과의 전쟁을 맞닥뜨리게 된다.
왕관의 무게가 아더를 바닥까지 무겁게 짓누르지만, 그는 그 무게에 담긴참된 의미에 대한 고뇌를 이겨내고 마침내 '왕이 될 운명'을 받아들인다.
'왕이 된다는 것'에는 수많은 역경과 고통을 대가로 치르고서야 진정한 왕으로 거듭나는 아더의 모습을 담아냈다.
아티스트 소개자료
서울대에서 성악과 전공으로 학사-석사-박사를 수료한 클래식 엘리트 카이는 뮤지컬 ‘팬텀’, ‘벤허’, ‘몬테크리스토’, ‘프랑켄슈타인’, ‘베르테르’ 등 대형 뮤지컬 작품의 타이틀롤을 맡으며 탄탄한 노래 실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연극, 앨범, 라디오 DJ, MC, 작가 등 다양한 예술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카이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 왕의 운명을 타고나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를 뽑게 되는 청년 ‘아더’역할을 맡아 때묻지 않은 순수한 모습부터 '엑스칼리버'와 함께 고난과 역경을 겪으며 진정한 왕으로 거듭나는 모습까지 '아더'의 성장 서사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