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OST Part.5 ‘조장혁-Still in my heart’ 발매!
이하늬, 이상윤 주연의 SBS 드라마 ‘원더우먼’이 종영을 앞두고 가수 ‘조장혁’이 가창에 참여한 마지막 OST ‘Still in my heart’를 공개했다.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 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를 그린 코믹버스터 드라마 ‘원더우먼’은 반전 속 진실을 찾기 위한 극 중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린 가운데, 연주 (이하늬 분)과 승욱 (이상윤 분)의 운명적인 사랑이 이어지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했다.
‘You’re still in my heart’
이번 곡 ‘Still in my heart’는 프로듀싱팀 ‘엘도라도(ELDORADO)’의 작품으로, 사랑을 확인한 극 중 두 주인공의 상대에 대한 마음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감성 포크 록발라드이다.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마음 한 켠에 자리 잡고 있는 사랑을 계속 간직해온 당신, 언제까지라도 같은 자리에서 같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여기에 ‘중독된 사랑’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가수 ‘조장혁’이 보컬로 참여하여 곡의 깊이를 더했다. 특히, 레트로 감성과 현시대의 ‘K-Pop’를 모두 아우르는 조장혁의 감각적인 보컬과 극적인 멜로디 라인이 유니크함을 더하며 노래를 한층 세련되게 이끌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