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MONA), 네이처 (NATURE) [딜리버리 OST]
(여자)아이들 미연 주연의 액션 드라마 [딜리버리]의 OST가 공개된다.
티저 영상에서부터 많은 관심을 받던 두 곡의 주인공은 바로 싱어송라이터 모나와 걸그룹 네이처였다.
공식 예고편을 통해 먼저 선보인 모나의 [Hero or Villain]은 모나 특유의 소울 그루브가 날카로운 멜로디, 육중한 트라이너리 사운드와 만난 컨템포러리 록 넘버로, 앞 길을 막는 건 영웅이든 악당이든 심지어 온 세상이라도 다 부셔버리겠다는 극중 주인공 곽두식(미연 역)의 테마송이자 헌정곡이다.
이어 두 번째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네이처의 [Delivery(너에게 갈게)]는 네이처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보이스가 에너지 넘치는 FAB의 사운드 디자인과 한 몸처럼 시너지를 낸 신나는 하이브리드 록 EDM으로, “고대 닭 외계인의 지구 침공”이라는 발칙하고 엉뚱한 모험 이야기를 잘 묘사한, 드라마 전체의 톤 앤 매너를 관통하는, 그래서 심지어 제목까지도 드라마와 동명인 곡이다.
장르부터 가수까지 전혀 다른 두 매력을 가진 곡들은 드라마 [딜리버리]가 가진 양 극단의 매력을 더욱 부각해 주며, 음악 자체로서는 물론 드라마가 가진 영상미를 더욱 풍미 있게 만들어 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