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드라마 ‘연모’ OST PART.6 ‘티가 나’
-‘설렘 가득’ 체리블렛 해윤·브로맨스 (VROMANCE)의 ‘티가 나’
체리블렛 해윤과 브로맨스 (VROMANCE)가 KBS2 ‘연모’를 달콤한 로맨스로 적신다.
체리블렛 해윤과 감성 보컬 그룹 브로맨스 (VROMANCE)는 KBS2 월화드라마 ‘연모’ OST PART.6 '티가 나' 가창에 참여하며 같은 곡을 각자의 매력으로 풀어냈다.
‘티가 나’는 80년대 팝을 연상시키는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기타 연주가 특징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쑥스러운 고백의 감정을 담은 가사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간지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감미로운 목소리의 체리블렛 해윤과 담백한 목소리의 브로맨스 (VROMANCE) 두 아티스트가 보컬로 참여하여 극 중 이휘(박은빈)와 정지운(로운)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담았다.
‘연모’ OST에는 SUPER JUNIOR-K.R.Y. (슈퍼주니어-K.R.Y.), 린, 백지영, 안다은, 브로맨스 (VROMANCE), 체리블렛 해윤이 가창에 참여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 티가 나
‘티가 나’는 80년대 팝을 연상시키는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기타 연주가 특징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쑥스러운 고백의 감정을 담은 가사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간지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감미로운 목소리의 체리블렛 해윤과 담백한 목소리의 브로맨스 (VROMANCE) 두 아티스트가 보컬로 참여하여 극 중 이휘(박은빈)와 정지운(로운)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담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