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웨더', 3부작 [Never Die]의 두 번째 작품 "ㄲㅜㅁ"을 공개!
새로운 3부작 시리즈 'Never Die'를 통해 자신의 음악 색을 한층 진하게 만들고 있는 준웨더가 두 번째 트랙 "ㄲㅜㅁ"을 공개했다. 첫 번째 트랙 "Awkward"가 아뮤즈 부쉬로서 무료 공개됐다면, 이번 작품부터 본격적으로 뮤지션 '준웨더'의 메뉴를 선보인다고 할 수 있다. "ㄲㅜㅁ"은 지금까지 각자의 시간과 경험을 겪어 온, 그리고 현재 비슷한 입장에서 여전히 꿈을 바라보고 있는 세 뮤지션의 이야기를 담백하게 담아낸 트랙이다. 그 의도에 맞게 참여진 역시 '준웨더'와 동갑내기인 뮤지션들이 함께하게 됐다. 최근 연이어 싱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ANJAKE', 그리고 '쇼미더머니3'의 본선 진출자로 잘 알려진 'Nash(한상엽)'는 각자의 벌스로 이야기의 흐름에 한층 풍부함을 더했다.
'두 번 꺾인 허리(ㄲ) 눈물(ㅜ)이 섞인, 입(ㅁ)을 다무니 여전히 눈 앞엔 꿈이었지.' 세 뮤지션은 직접 겪어온 힘겨움을 부정하지 않으면서도, 여정에서 멀어진 동료들에게 애도를 보내고 다시 한번 그 의지를 확인하며 이야기를 매듭 짓는다. "ㄲㅜㅁ"은 감정적이며 울적한 선율 위에서 역설적인 긍정, 또 다른 오기를 담아낸 곡인 것이다. 'Never Die' 3부작은 전곡 '준웨더'의 프로듀싱, 그리고 매 트랙마다 곡의 색깔과 어울리는 새로운 참여진과 함께 한다는 공통된 컨셉을 갖고 있다.
Produced by 'Junweather' / Composed & Arranged by 'Junweather' / Keyboard by 'Junweather' / Written by 'Junweather', 'ANJAKE', 'Nash' / Mixing & Mastering '김대현' / Artwork 'Row Digg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