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OST Part.1 ‘Ice Cream Love – 휘인(Whee In)’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의 생존기 ‘어느 날’.
달콤함만큼 빠르게 녹아버린 아이스크림 같은 추억을 남긴 어느 날에, 파란은 시작되었다.
어느 날 OST Part.1 ‘Ice Cream Love – 휘인’은 1화 중 ‘현수’와 ‘국화’의 하룻밤 찰나의 로맨스에 분위기를 짙게 더한 곡으로, 재즈를 기반으로 한 부드러운 울림의 콘트라베이스와 브러시 드럼 사운드에 ‘휘인’의 나른하면서도 매혹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로맨틱한 무드를 풍성하게 극대화시킨다.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이자, 특유의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휘인’은 지난 4월에 데뷔 이후 첫 솔로 앨범인 [Redd]을 발매, 독보적인 음악성을 과시하며 대세 보컬리스트로써 입지를 더욱 탄탄히 굳혔다.
한편, ‘Ice Cream Love’는 ‘어느 날’의 감독인 ‘이명우’ 연출 감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음악감독 ‘개미’의 작곡으로 극 초반부터 극한의 몰입감과 짙은 여운을 선사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