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고 매력적인 음색, 한이 배어 있는 강렬한 목소리 '임주리' 불후의 명곡 "립스틱 짙게 바르고"의 주인공
철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온 그녀 짙은 감성의 소유자! 신곡 "후회 없는 사랑" 발표!
가수들도 따라 할 수 없는 독보적인 음색, 서정적이고 차분한 노래를 주로 부르며 자신의 곡 대부분의 작사를 본인이 맡았던 그녀가 신곡 "후회 없는 사랑"에서는 '조항조'의 "가지마", '최진희'의 "사랑은 어떻게 생겼을까" 등을 작곡한 '김인효' 작곡가와 만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또한 "어떤 독백", "심연" 2곡을 추가로 발표한다.
"후회 없는 사랑"
작사 임휘 / 작곡 김인효 / 편곡 송기영 / 노래 임주리
경쾌한 라틴의 삼바리듬에 화려한 퍼커션으로 더욱 더 리드미컬하게 구성했고 현악기의 아름다운 선율과 피아노의 상큼한 패턴적 리듬을 가미한 유럽풍의 멜로디에 가볍지 않은 사랑과 아낌없이 줄 수 있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글로 이뤄진 곡.
"어떤 독백"
작사 임휘 / 작곡 김인효 / 편곡 송기영 / 노래 임주리
프랑스 춤곡으로 사랑 받던 정통적인 트로트 리듬에 멜로디라인 역시 유럽풍의 가슴 아린 느낌의 선율에 바이올린과 첼로의 선율이 화려하고 라틴의 퍼커션과 어쿠스틱 기타의 애절한 가락이 뛰어나다. 트로트의 정통성을 찾으려 만든 곡이다.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지만 선뜻 다가가지 못한 마음을 담은 애절한 곡.
"심연"
작사 임휘 / 작곡 김인효 / 편곡 송기영 / 노래 임주리
슬로우 비트의 발라드 곡으로 첼로의 쓸쓸한 선율에 집시적인 유럽풍 색깔이 가득한 멜로디에 피아노의 선율이 아름다운 곡. 전주의 강렬한 기타소리는 마치 이 주인공의 절규하고픈 마음을 표현한듯하고 퍼커션의 잔잔함과 날아 가버린 사랑을 마치 새가 날아 가버린 듯 표현을 했다. 아코디언의 애절함도 빼놓을 수가 없다. 함께 했던 사랑의 기억에 감사하고 진정으로 그 사람의 행복을 비는 가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