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토 X Wonderframe [Dejavu]
한국을 대표하는 토탈 뮤직 레이블 브랜뉴뮤직과 태국의 Wayfer Records가 특별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Wayfer Records는 태국 전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태국 음악씬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하고 있는 R&B 힙합 아티스트 'Wonderframe', 'The X Factor Thailand'를 통해 3억 이상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D Gerrard' 그리고 일본 썸머소닉페스티벌에 초청되어 태국 인디밴드씬의 자존심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TELEx TELEXs' 등이 속해 있는 태국 최고의 레이블로, 양국을 대표하는 두 레이블의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 '칸토'와 Wayfer Records의 'Wonderframe'이 낙점됐다.
이 둘이 함께한 'Dejavu'는 태국의 유명 프로듀서 'Tunwa Ketsuwan'가 만든 팝 트랙으로, 상상 속에서만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 모든 것이 데자뷰 같이 느껴진다는 달콤한 이야기를 담았다.
'Wonderframe'이 한국에 직접 내한하여 찍은 뮤직비디오는 특별한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되는 두 남녀의 러브 스토리처럼 한국과 태국 두 나라의 아티스트를 하나의 운명으로 만들어 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