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 1 ‘먼데이 키즈 (Monday Kiz)’의 ‘괜찮다가도’
KBS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이다. 저마다 다른 이유로 세상이 금지한 ‘선’을 넘는 청춘들의 버라이어티한 모험기와 싱그럽고 풋풋한 로맨스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남영(유승호 분)과 강로서(이혜리 분), 이표(변우석 분), 한애진(강미나 분) 4인 4색 청춘들의 연기가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유쾌함을 선사해준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 1 ‘괜찮다가도’는 대중들이 사랑하는 보컬리스트 먼데이키즈의 감성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미디움 곡으로, 빅마마, 엠씨더맥스, 임창정, 노을 등 국민 가수들은 물론 아스트로, 아이즈원, 슈퍼주니어 등 트렌디한 아이돌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작곡하였다.
아련하게 떠오르는 이별의 아픔을 그리는 '괜찮다가도 꼭 오늘 같은 밤이 찾아오면' 이라는 인상 깊은 가사로 표현한 ‘괜찮다가도’는 먼데이키즈의 더욱 풍부해진 감성과 성숙해진 가창력을 느낄 수 있으며, 도입부의 피아노와 더불어 스트링 편곡 팀 aimstrings의 감성적이고 풍성한 스트링이 진한 감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