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와 보아가 만났다! 재탄생한 ‘Dreams Come True’ 공개!
보아, 프로듀싱부터 안무+비주얼까지 리마스터링 프로젝트 적극 참여!
27일 발매 SMTOWN 겨울 앨범 선공개 곡!
에스파가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를 통해 S.E.S.의 히트곡 ‘Dreams Come True’를 새롭게 선보였다.
SM은 유튜브와 함께 지난 20여 년간 SM이 직접 프로듀싱한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디지털 플랫폼에 적합한 상태로 업스케일링 및 리마스터링해 선보이는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를 진행, 이와 관련된 음원을 ‘SM STATION’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이번 곡 ‘Dreams Come True’ 역시 ‘리마스터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S.E.S.가 1998년 발표한 정규 2집 타이틀 곡을 에스파 버전으로 재해석, 원곡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사운드에 에스파만의 영(Young)한 에너지와 힙합 바이브가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아시아의 별’로 불리며 수많은 히트곡과 눈부신 기록을 세운 가요계 대선배이자 소속사 선배인 보아(BoA)가 이번 곡의 프로듀싱은 물론, 안무, 비주얼까지 모든 부분에 적극 참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이번 곡은 오는 27일 ‘SMTOWN 2022 : SMCU EXPRESS’ 프로젝트 중 하나로서 발매되는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추후 발매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