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보이스의 윤언니가 선물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
윤언니 세 번째 싱글 [My dream]
"날 꼭 안아줘. 눈을 맞추고 사랑한다고 말해줄래"
"내 마음 가득 적어 네 마음 가까운 곳에 거기에 두고 올 테니"
공감을 자극하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윤언니가 세 번째 싱글 'My dream'으로 돌아왔다.
첫 번째 싱글앨범 '오늘따라 더 보고싶어', 두 번째 싱글앨범 '있잖아'를 연이어 발표하며 '사랑 전문가수'로 떠오른 윤언니는 이번 신곡 'My dream'을 통해 순수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포근한 감정을 전달한다.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수줍은 마음을 담아낸 타이틀 곡 'My dream'은 필승불패와 제이미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었으며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신나는 리듬 그리고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윤언니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겨 있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이번 겨울 사랑하는 연인과 듣고 싶은, 사랑에 빠지고 싶은 사람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만한 따뜻하고 아름다운 가사말을 담은 'My dream'은 사랑한다는 그 어떤 말보다도 훨씬 깊은 울림을 느끼게 해줄 겨울송이다.
특히 한 번만 들어도 귓가를 맴돌게 만드는 담백하고 청아한 윤언니 특유의 목소리가 부드러운 멜로디에 잘 어우러져 리스너들은 올겨울 자신도 모르는 사이 누군가를 떠올리게 될 것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는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내는 윤언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 노래를 듣고 많은 이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12월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Lyrics by 필승불패, 제이미
Composed by 필승불패, 제이미
Arranged 필승불패
Guitar : 김민규
Piano : 황영화
Bass : 정필승
Chorus : 정유신
Record by Winner J
Mixed by 장지복 @ zv studio
Mastered by 장지복 @ zv studi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