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 필요한 당신에게 건네는 말 [참 잘했어요].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치고 힘든 마음에게 들려주는 이야기다.
누군가에게는 참 길었던 하루, 또 누군가에게는 잊고 싶을 만큼 힘들었던 하루. 각각의 세상에서 늘 그랬듯 오늘도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는 당신에게 힘과 용기가 되어주는 따뜻하고 포근한 노래다.
신인가수 백예슬이 어려운 시기에 몸과 마음이 지쳐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참 잘했어”, “잘 이겨내고 있어”라는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하는 마음으로 불렀다. 섬세하고 따뜻하게 어루만지듯 부르던 도입부를 지나 곡 후반부에는 벅차오르는 감정을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있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해냈다.
가수 이예준의 히트곡 [미친 소리]를 커버하여 유튜브에 올렸던 백예슬은 이예준 소속사 뮤니콘 프로듀서들의 눈에 띄어 캐스팅 및 데뷔하게 된 신데렐라 스토리의 주인공이다. 이예준이 [참 잘했어요]의 보컬 어드바이져 역할을 직접 해 준 숨은 일화 또한 빛난다.
8월 하순부터 SNS를 통해 사전 홍보 중인 [참 잘했어요] 티져 영상은 신인가수의 미발표곡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합계 250만 재생수와 70,000개의 좋아요가 붙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 특히 “어서 음원으로 발표해달라” 라는 반응도 많아 오래도록 사랑받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