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지 않는 다리 OST]
치명적인 녀석들이 치명적인 이야기 오디오 드라마 [걷지 않는 다리] OST 공개됐다.
누적 조회수 350만뷰! ‘흑살구’ 작가의 인기 웹툰원작을 달보이스 스튜디오가 재탄생 시킨 오디오드라마 [걷지 않는 다리].
은퇴한 복서 수영은 태승이 자신을 찾아와 아버지의 빚을 갚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수영의 끈기에 매료된 태승은 그에게 요령을 터득하고 밑바닥부터 시작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
이 위험한 관계가 잘 될까, 아니면 수영에게 또 다른 생지옥이 될까?
오디오 드라마 [걷지 않는 다리]는 2021년 02월 22일 오후 2시 공개와 동시 태승, 수영, 민혁의 관계가 어디로 향하게 될지 매일 새로운 스토리가 청취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오디오 드라마 [걷지 않는 다리]는 일일 연재로 매일 오후 2시 달보이스에서 청취할 수 있다.
https://dalvoice.com
1. 그냥 살자
타이틀 곡 ‘그냥 살자’는 재즈 블루스 장르로 휘청거리듯 흔들리며 살얼음판을 걷는 듯이 하루하루 힘겹게 버텨가고 있는 위태로운 우리에게 비록 힘겨운 시간을 살고 있지만 태어남으로써 하나의 인생은 그 자체로도 완벽하니 그런 데로 만족하며 사는 게 어떨까 하는 질문을 던지는 곡이다.
각자는 하나의 이야기이며 기적 같은 인생을 살고 있는 삶과 희망에 대한 어쩌면 나의 이야기일지도 모르는 노랫말을 전하고 있는 곡으로 웨이스티드 쟈니스 ‘안지’의 특유 담담하면서 분위기 있는 목소리가 주인공 ‘태승’과 ‘수영’의 삶을 대변하듯 표현해 담아냈다.
2. 그냥 살자 (Original Ver.)
‘그냥 살자 (Original Ver.)‘은 작곡, 편곡의 ‘빈티지 소울’이 가창해 곡에서 전하고 싶었던 인생에 대한 진심이 느껴져 오디오 드라마 팬들에 의해 특별 수록하게 됐다.
3. I Will Be Your Side
선공개된 ‘I Will Be Your Side’는 록 사운드 위 트랩 비트가 보컬 시진의 시원한 보이스와 어우러진 곡으로 인간 내면에 일렁이는 욕심, 방황, 좌절 그리고 그 앞에 기다리는 쉽지 않은 운명들에 굴복하지 않고,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 ‘수영’의 이야기를 표현해 담아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