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 5 ‘민서’의 섬세하고 슬픈 느낌이 잘 표현된 ‘너를 바라만 보는 게’ 발매!!!
최근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질주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이다. 저마다 다른 이유로 세상이 금지한 ‘선’을 넘는 청춘들의 버라이어티한 모험기와 싱그럽고 풋풋한 로맨스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남영(유승호 분)과 강로서(이혜리 분), 이표(변우석 분), 한애진(강미나 분) 4인 4색 청춘들의 연기가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유쾌함을 선사해준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 5 ‘너를 바라만 보는 게’는 ‘네 곁에 나는 어울리지 않아서 더는 너를 바라지 않을게’ 라는 가삿말과 같이 누군가를 그리워하다 지쳐 전해지지 않을 말들을 독백하는 외로운 감정이 잘 드러난 곡이다. 민서 특유의 몽환적이고 슬픈 목소리가 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깊이 있게 표현해주고 있다.
‘너를 바라만 보는 게’는 최근 백지영, 10CM, 카더가든 등 많은 가수들의 곡을 프로듀싱한 작곡팀 윤토벤 x 손박사가 합작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