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해 달리는 순간 그것은 더 이상 꿈이 아니다. 혼자 꾸는 꿈은 그저 꿈이지만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
카카오 TV 드라마 '다시, 플라이'는 요한(채형원 분)이 부상으로 무용수의 꿈을 포기하고 지민(김명지 분)과 함께 K-POP 동아리 ‘빌런즈(VILLAINZ)’에 가입하여 꿈의 무대를 찾아가는 하이틴 성장 뮤지컬 드라마로, K-POP 동아리 ‘빌런즈(VILLAINZ)’와 함께 아이돌로 성장하는 다이내믹한 과정들과 멤버들 간 좌충우돌 티격태격 케미에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앨범은 ‘디볼루션(DEVOLUTION)’의 ‘IDOL’과 빌런즈(VILLAINZ)의 ‘Fly High’, ‘세상으로 (Diving)’, ‘Faker’로 꿈을 꾸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트랙 ‘IDOL’은 극 내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인 ‘디볼루션(DEVOLUTION)’의 곡으로 트로피컬한 사운드로 청량감을 더했으며 뛰어난 작곡 실력과 명품 보이스로 주목받아온 러니(RUNY)와 심규태가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두 번째 트랙 빌런즈(VILLAINZ)의 ‘Fly High’는 대세 프로듀싱팀 Psycho Tension의 이종원, Rheat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꿈을 향해 비행하는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담으며 배우들의 담백한 진심이 전해지는 곡이다. 세 번째 트랙 ‘세상으로 (Diving)’로는 퓨처베이스와 팝적인 요소가 조화로운 곡으로 빌런즈(VILLAINZ) 모두가 참여하여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 곡은 싱어송라이터 러니 (RUNY)와 JUNO가 만나 꿈을 향해 달려가는 빌런즈(VILLAINZ)의 뜨거운 열정을 담아낸 곡이다. 마지막 트랙 ‘Faker’는 지민(김명지 분)의 솔로곡으로 쓸쓸함이 느껴지는 피아노의 아련한 선율과 대조되는 청량한 훅이 매력적인 팝 발라드로 스스로를 찾아가고 사랑하게 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