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가창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OST Part.5 발매
드라마 ‘SKY 캐슬’의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화제성을 모은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의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케빈오가 가창한 ‘기억이란 사랑보다’는 이문세의 원곡을 포크 사운드로 편곡한 리메이크 곡이다. ‘새하얀 눈꽃이 온 세상 날리는 날’과 같은 노랫말에 집중해 편곡한 만큼 드라마의 가슴 따뜻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추억 속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특히 세대와 시대를 넘어 사랑받고 있는 포크 사운드는 케빈오의 감성 짙은 음색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고스란히 남아있는 추억들을 조용히 떠올리게 만든다.
포근한 멜로디 라인과 케빈오의 세련된 보컬로 만들어낸 ‘기억이란 사랑보다’의 풍성한 감성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전한다.
싱어송라이터 케빈오는 이번 ‘설강화’ OST에서는 직접 편곡에 참여해 대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모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케빈오는 위로를 주는 보이스와 독보적인 소울을 통해 가슴 아프지만 따뜻했던 추억을 소환하며 추운 겨울을 위로하고 녹여낼 예정이다.
‘설강화’는 1987년 대선 정국을 배경으로 정치적 음모와 첩보전, 그 와중에 꽃핀 로맨스를 선보일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