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HKHUN (From 2PM) 2nd Mini Album 『Story of…』
- 2PM 닉쿤,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Story of...』 발매!
- "따뜻한 겨울의 Love Story"를 메인 주제로, 겨울에 잘 어울리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러브송과 닉쿤의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Jazzy한 무드의 곡 등 새로운 매력들로 가득 채워진 작품!
1. YOU (English ver.)
태국에서 드라마 촬영 중이나 대기실에서 피아노 연습 중에 떠올린 것을 계기로 완성된 곡이다. "겨울"에 딱 맞는 Jazzy 테이스트의 곡으로 "영화 같은 사랑을 하자"라는 어른의 분위기를 풍긴다. 이 곡을 들으면 마치 어딘가의 작은 LIVE 하우스에서 TRIO와 함께 턱시도를 입은 닉쿤이 마이크 앞에서 노래하고 있는 모습이 떠오르는 듯하다.
2. Story of... (English ver.) *타이틀
”사랑하는 너와 나”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세상이 달라진 주인공의 Love Story를 담은 이 곡의 가사는 닉쿤 본인이 하루 만에 완성했다. R&B의 분위기를 가지면서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감싸는 듯한 따뜻한 선율과 닉쿤의 달콤한 음성이 어우러진 낭만적인 곡이다.
3. Vanilla
편안한 분위기를 풍기는 트랙에 "Love=Sweet", 즉 닉쿤 본인이 좋아하는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사랑하는 사람을 비유하고, 그 사랑을 표현한 달콤한 곡이다. 따뜻한 카페에서 달콤한 한때를 보내기에 어울리는 곡이다.
4. Stay In
"가끔은 어디에도 나가지 말고 집에서 함께 편히 지내자"라는 따뜻한 가사로 구성된 겨울에 딱 맞는 러브송이다. 기타의 울림이 경쾌한 멜로디에, 전작 앨범과 연관된 가사 "ME”, “HOME”, “LUCKY CHARM”, “MARS"와 이번 수록곡 "YOU"를 살짝 담은 위트 있는 가사도 주목할 만하다.
5. This Christmas Time
"겨울"에 딱 어울리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크리스마스 송이다. 이전 앨범 'ME'에 수록된 'Colorful X'mas'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송이라면, 이번 수록곡은 춤을 추게 하는 듯한 크리스마스 송이다. 이 곡의 중요한 구성요소인 모든 코러스는 모두 닉쿤이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