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측하기 어려운 기상청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이별 후에도 직장 내에서 부딪힐 수밖에 없는 사내연애의 잔혹함, 하지만 또다시 찾아올지 모르는 달콤한 설렘을 모두 담아내며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OST Part.1 [사르르쿵 - CHEEZE (치즈)]는 드라마 티저에서 먼저 공개되었던 곡으로, 미디움 템포의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부드러운 스트링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그 위에 치즈의 달콤한 보컬이 더해져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극 중 하경 (박민영 분)과 시우 (송강 분) 두 사람 간의 풋풋한 설레임과 두근거리는 감정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낸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훅이 진한 여운과 인상을 남긴다.
치즈는 [어떻게 생각해], [좋아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비롯, 꾸준한 신보 발매와 더불어 작년 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와 [갯마을 차차차],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OST를 연이어 흥행시키며 [믿고 듣는 치즈] 타이틀을 확고히 굳혀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사르르쿵]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치즈 특유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감성과 뛰어난 음악성이 여실히 드러나며, EP [I can't tell you everything], [Plate] 등 다수의 앨범에서 치즈와 좋은 호흡을 맞추어온 작곡가 한밤이 의기투합하여 로코물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