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피다 (pida) Digital Single [Truly (진실로)]
‘피다 (pida)’
[싱어송라이터 피다 (pida)는 1997년 부산에서 태어나 안양에 살며 클래식 피아노와 락, 재즈와 함께했습니다.
스무 살부터 호주, 필리핀, 뉴질랜드 등 많은 곳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사람들과 음악을 하다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다시 고향에 돌아왔을 때, 본인도 모르게 쌓아온 음악적 취향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슬금슬금 나만의 음악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을 품다 마침내, 지금입니다.]
감각적인 사운드, 울림을 주는 이야기를 매 싱글마다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 피다 (pida)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차갑고도 아름다운 세 번째 싱글앨범 [Truly (진실로)]와 함께 돌아왔다.
한 단어로 정의할 수 없는 장르와 여러 질감의 악기, 수많은 목소리들은 오묘하게 합쳐지며 하나의 분명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Truly (진실로)]는 세 번의 물음에 대한 마음의 고찰과 감정을 드러낸다. 질문의 내용은 동일하다. 온 마음을 다해 사랑했는지. 계속된 질문은 노래의 제목처럼 진실되게 자신의 마음을 바라보게 한다.
어딘가로 빠져드는 듯한 사운드를 시작으로 노래는 우리를 이끈다. 같은 질문을 연달아 마주하지만, 감정은 다르다. 파트마다 변하는 새로운 소리들과 분위기는 매 순간의 진실된 감정과 생각을 입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노래는 마지막 질문을 우리에게 던진다. 결말은 우리의 몫, 내 모든 것을 다해 나의 앞에 있는 사람을 사랑하고 있냐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