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혜린, 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 OST 발매
- 지난 해 발매한 솔로곡 이후 10개월만에 작사에 참여한 OST
'EXID'의 '혜린(서혜린)'이 OST 음원을 발표한다. 이번 음원은 지난 해 발매한 솔로곡 이후 2년만이다. 제목은 'Love Letter'로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 OST' 시리즈의 4번째 곡이며 싱글로 발매 된다.
'겨울 지나 벚꽃 OST Part.4' [LOVE LETTER]는 혜린의 미성에 탄탄한 가창력이 더해진 곡으로 지난 앨범에 이어 혜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아름다운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가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곡으로 차분한 분위기의 곡조를 혜린만의 절제된 감성으로 표현해 냈다.
가사 또한 혜린이 직접 썼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다 문득 외로움을 느꼈을 때의 감정을 특유의 솔직한 화법으로 담아내고 있다. 어쩌면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일수도 있을 것이다.
혜린은 “설레임과 아련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멜로디와 가사를 함께 들어 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다양한 음악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겨울 지나 벚꽃’(기획&제작 더블유스토리 / 공동제작 바닐라프로덕션 & 어나더픽쳐스 /원작 밤우 /극본 이민희 / 연출 윤준호)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으로 두 청춘의 우정과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며,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배급을 진행해 국내외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겨울 지나 벚꽃’은 현재 일본 ‘라쿠텐 티비’의 모든 장르에서 데일리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WeTV 태국’에서는 한국드라마 부분 1위를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와 인도에서 서비스하는 ‘비키’에서 높은 평가점을 받아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국내에서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3월 10일부터 네이버, 카카오, 웨이브, 티빙, 왓챠에서 공개되어 국내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다.
한편, ‘겨울 지나 벚꽃’은 BL 콘텐츠 앱 ‘헤븐리’와 더불어 네이버, 카카오, 웨이브, 티빙, 왓챠에서 공개되며, 일본은 ‘라쿠텐 티비’, 동남아지역은 ‘WeTV’, 대만지역은 ‘라인 티비’, 다른 나라들은 ‘비키’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