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계에 신선한 바람을 가져올 퓨전 밴드 'H ZETTRIO'
'H ZETTRIO'는 일본의 퓨전 재즈 밴드 'PE'Z'의 키보디스트로 잘 알려진 블루 코의 피아니스트 'H ZETT M'이 이끄는 일본의 재즈 트리오이다.
'H ZETT M'의 '무중력 주법'이라 불리는 개성 가득한 퍼포먼스는 레드 코의 베이시스트 'H ZETT NIRE'와 실버 코의 드러머 'H ZETT KOU'와 함께 실험적인 사운드와 고도의 예술성이 더해진 독자적인 앙상블을 만들어낸다. 작년 스위스에서 열린 세계 최고의 재즈 페스티벌 'Montreux Jazz Festival'에 참가 하여 이름을 높였고, 일본에서는 'FUJI ROCK FESTIVAL '14'에 출연해 초 절정의 연주 테크닉을 보여주며 젊은 관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올해는 프로듀스, 작곡, CM송 제작과 동시에 일본 투어와 한국의 '2015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선보이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 앨범 타이틀은 일본에서 올해 4월 발매 되어 'H ZETTRIO'가 지향하는 방향과 음악을 구현한 곡인 "Beautiful Flight"에서 명명된 앨범이다. 2월부터 8월까지 연속으로 발매하여 iTunes 재즈 차트 1위를 차지한 8곡의 싱글 외 미공개 된 신곡 4곡과 보너스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