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idge (더 브릿지)' 사랑이 아니라고
실력파 가수 베이지와 노상신 그리고 소울풀한 목소리의 에스더가 함께한 더 브릿지의 호소력 깊은 발라드 “사랑이 아니라고”
이번 싱글은 몸과 마음의 상처가 깊은 영혼을 위로하고 세상 밖으로 용기 있게 나오기를 원하는 간절함으로 만들어 졌다. 발라드이지만 강한 사운드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더 브릿지 만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인다. 이번 싱글은 The Bridge (더 브릿지)의 첫 음반 발표이며 다양한 활동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하려는 그녀들의 선한 의지가 계속되길 응원해본다. 사랑이 아니라고는2018년 서울 지방 경찰청 데이트 폭력 방지 캠페인 송으로도 사용되었다.
The Bridge (더 브릿지)소개
The Bridge (더 브릿지)는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 특히 소외 여성들의 자존감을 회복하고 스스로일어설 수 있도록 봉사자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봉사 활동을 추진하고자 2017년에 결성된 여성 연예인 자선 봉사단입니다.
방송인 김예분(단장)을 중심으로 음악감독 김미래, KBS PD 강승연, CCM 가수 노상신, 배우 김연수, 왕빛나, 임혜진, 개그우먼 류경진, KBS 아나운서 백승주, 가수 베이지, 미스코리아 유혜미, 방송인 이미나 12명의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