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타운에서 펼쳐지는 4일간의 릴레이 콘서트!
백지영, 노브레인, MC 스나이퍼, 브로콜리 너마저 등 국내 최강 뮤지션 총 출동!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지난해 여름 10cm, 데이브레이크, 타루 등 국내 인기 뮤지션들이 참여해 신촌, 홍대, 대학로, 강남, 영등포에서 버스킹 콘서트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에 이어 모그 인터렉티브가 주최하고 스무디킹이 후원하는 두 번째 음악 페스티벌이다. 백지영, 에일리, 브로콜리 너마저, Dok2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된 정진운 (2AM) 등 인기 뮤지션들이 총출동, 6월 13일부터 4일간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릴레이 콘서트로 진행된다. 더불어 공개되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의 음원은 4월 18일부터 2주 간격으로 발매가 진행되며, 3차 싱글 앨범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 3]라는 이름으로 스타러브피쉬와 정진운 (2AM)이 함께 부른 브리티쉬록풍의 "말하지 못한 말"이 발표된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적 가사로 한국의 데미안 라이스라고 불리는 스타러브피쉬가 드럼을 제외한 모든 악기를 연주하고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은 "말하지 못한 말"은 2AM의 정진운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화제이다. 브리시쉬록풍의 이번 곡은 헤어지자는 말 조차 꺼내지 못하고 조용히 서로에게서 떠나가야 하는 연인의 모습을 정진운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잘 그려내 듣는 이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평소 서로의 팬이었다는 스타러브피쉬와 정진운이 콜라보 형식으로 서로 주고받으며 만들어 내는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적 멜로디의 "말하지 못한 말"은 음악 팬들로 하여금 슬프도록 아름다운 봄날의 추억에 젖게 만들어 줄 것이다. 또한 스타러브피쉬는 이번 앨범에서 "말하지 못한 말"의 어쿠스틱 버전까지 선보이며 전통 어쿠스틱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지난 4월 18일에 발매된 1차 싱글 앨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 1]의 수록곡 에일리의 "여인의 향기"는 공개 직후 싸이와 조용필의 신곡 강세 속에 앨범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의 스타러브피쉬와 정진운 (2AM)이 선사하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 3]의 앨범 또한 가슴을 움직이는 설렘과 감동을 선사하며 음악 팬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