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눈에 고인 말]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11월 16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민우혁'은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시작으로 '김종욱 찾기', '레 미제라블', '위키드' 등 굵직한 경력을 바탕, 현재 뮤지컬계 주역으로 자리매김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 2016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뮤지컬 '아이다'에서 라다메스 역으로 무대에 오르며 많은 팬들과 관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민우혁'의 첫 싱글 앨범 [눈에 고인 말]은 아직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남자의 애절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쓸쓸한 가을밤 누구에게나 가슴 한 켠에 간직하고 있는 지난날의 사랑을 떠올리게 한다. 뜨겁고 번잡했던 여름을 지나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민우혁'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이 차가운 당신의 마음을 녹여줄 것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파워 있는 가창력과 실력을 겸비함은 물론 최근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손을 맞잡은 '버블시스터즈' 리더 '서승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지아', '허각', 'god' 등 풍부한 사운드를 감당하는 스트링 편곡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KISH(키쉬)'가 편곡을 맡으며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뮤지컬을 넘어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민우혁'의 첫 행보를 보여주는 앨범이기에 그 의미가 크다.
이번 싱글은 11월 16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