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의 설렘 가득한 고백 ‘나는 네게 뭔데’ –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4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이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이 출연,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4 ‘나는 네게 뭔데’는 이전에는 선보인 적 없는 이원석의 색다른 보컬 해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원석 보이스 특유의 시원한 청춘미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낱 자존심은 접은 채’, ‘찌질한 나 땜에’ 등 상대를 향한 마음을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풀어냄으로써 극 중 인물들의 서사는 물론, 어디선가 짝사랑하며 맘 졸이고 있을 청춘들의 모습을 대변한 곡 ‘나는 네게 뭔데’는 ‘ITZY(있지), ‘GOT7 (갓세븐)’등에게 사랑받는 작곡가 SELAH가 오직 밴드 보컬만을 위해 작업한 곡이다. 이원석의 맞춤형 보컬로 완성된 이 곡은 듣는 이들에게 시원하고 솔직 담백한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5월 4일부터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방영되며,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오후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