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을 춤추게 만든다고 자신을 소개한 프렌치 'DJ HUGEL' & 원곡보다 아름다운 커버곡들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Jasmine Thompson' 의 콜라보레이션, 새 싱글 [Where We Belong] 공개!
프렌치 DJ 겸 프로듀서 'HUGEL' 과 다수의 커버곡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비로운 보이스의 'Jasmine Thompson' 의 콜라보레이션, 새 싱글 "Where We Belong" 가 공개됐다.'HUGEL'은 프랑스 남부 마르세유 출신의 DJ로, 어린 시절부터 자신만의 프로덕션을 만들어 작업하는 것은 물론 EDM 듀오'KitSch2.0' 의 멤버로서 활동해왔다.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학교도 그만두고 믹싱 스킬을 공부했던 'HUGEL' 의 작품들은 팝과 힙합 등 모든 장르를 흡수한 감각적인 사운드와 바이브로 말 그대로 듣고 있는 모두를 움직이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다.
이미 'Robin Schulz' , 'David Guetta' 등의 유명 DJ들의 곡을 커버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반면 곡의 보컬로 참여한 'Jasmine Thompson' '은 영국이 주목하고 있는 유투브 스타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2014년 'Robin Schulz' 의 "Sun Goes Down" 을 피처링해 대중을 사로잡기 시작해 'Sam Smith' 의 "Stay With Me", 'Ed Sheeran' 의 "Thinking Out Loud", 'Justin Bieber' 의 "Love Yourself" 등을 꾸준히 커버하며 신비롭고 몽환적인 보컬로 'Jasmine Thompson' 만의 해석을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선보인 새 싱글 "Where We Belong" 은 경쾌한 바이올린 소리와 톡톡 튀는 비트의 'HUGEL' 사운드에 부드럽고 세련된 'Jasmine Thompson' 의 보이스가 가미되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미드템포의 하우스 뮤직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