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정지란 (春情之亂)' OST
가수 알리, 'Hold me ...' 발매 !!
왓챠 오리지널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의 OST 'Hold me'는 가수 알리가 가창하였다. 가수 알리는 설명이 필요 없는 가창력의 보컬리스트로, '지우개', '365일', '별 짓 다해봤는데', ' 촌스럽게 굴지마', '서약' 등 수많은 히트곡과, 신의 OST 'Carry On', 하나뿐인 내편 ost '하루만 내게 줘', 황금의 제국 ost 'In My Dream' 등 수많은 오에스티에 참여하였다.
'Hold me'는 극 중 숨길 수밖에 없는 두 주인공의 사랑을 담고 있는 팝발라드곡이다. 무거운 피아노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시작되는 보컬은 마치 무언가에 빠져드는 것만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후렴구의 알리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을 세련된 비트와 일렉기타 사운드가 뒷받침하며, 강렬하게 다가온다.
'hold me, 내손을 잡아줘, 내편이 되어줘, 함께라면, 무엇도 두렵지가 않아'의 가사처럼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는 곡이다.
이 곡은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유리상자 '사랑인가봅니다', 효린 'just stay', 영탁 '찐이야' 등을 탄생시키며, 김호중, 윤하, 박봄, 아스트로, 폴포츠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우태하, 유영재 주연의,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 '춘정지란'(유지연 극본, 이창한 연출) 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