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의 달콤 산뜻한 고백 ‘I Wish’ –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8
만능 아티스트 초아가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 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이 출연,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초아가 참여한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8 ‘I Wish’는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는 곡으로 초아 특유의 매력적이고 싱그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I Love you, wish’라는 솔직한 고백의 반복을 초아의 수줍으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로 감싼 사랑스러운 곡 ‘I Wish’는 발라드, 트롯, 드라마 OST 등 장르 불문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뀰‘이 작업에 참여했다. 산뜻한 피아노 도입부와 함께 초아의 달콤한 음색으로 완성된 이 곡은 극 중 인물들 간의 달달한 서사를 대변함은 물론, 이 순간 떠오르는 특별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용기를 불러일으킬 곡으로 기대한다.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5월 4일부터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방영되며,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오후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