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 OST Part.5 최유리 ‘Won’t give up’
“지친 네 맘에 조그만 위로가 되어줄게. 모두 떠나간 그 자리에 언제나 곁에 있을게”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별똥별 OST Part.5 ‘Won’t give up’은 고된 삶에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곡이다. 따듯한 어쿠스틱 사운드 위로, 삶의 무게에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보듬어 주는 듯한 담담한 위로를 건네는 곡이다.
‘Won’t give up’으로 위로의 노래를 들려주는 ‘최유리’는 “내가 공감을 해주거나 대중이 공감을 해주거나 하는 그런 일방적인 형식의 소통이 아닌, 정말 ‘우리’의 삶에 대한 흔한 고민과 고찰을 노래하고 싶다.”라는 마음으로 담담하고 묵직하게 자신만의 노래를 하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 대상을 수상하고 이어서 꾸준한 공연과 음악 활동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최유리’가 별똥별 OST Part.5를 가창하며 또 하나의 위로송을 완성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