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름 '너의 여름', 3부작 WAVE CITY의 첫 시작
김아름이 시티팝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신곡 ‘너의 여름’을 발표한다.
‘너의 여름’은 오는 7월 공개될 김아름의 새 앨범 ‘Ocean Wave’의 선공개 곡이다. ‘Ocean Wave’는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WAVE CITY’ 3부작 중 첫번째 정규앨범이다.
김아름의 신곡 ‘너의 여름’은 여름 아지랑이가 아련하게 피어오르는 풍경과 함께 다시 시작되는 이야기의 첫 페이지를 담은 노래다. 도시를 떠나 바다를 향해 달려가는 흥분과 기대를 고스란히 사운드로 표현했다.
김아름은 보다 가볍고 청량감 넘치는 음색으로 시작의 설렘을 듬뿍 담아내고 있으며 탐미적이리만치 화려한 사운드는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청각적 쾌감을 선사한다.
멀리서 들려오는 파도소리를 시작으로 경쾌한 신디사이저와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라인 위로 기타와 색소폰이 서로 자신들만의 언어로 대화를 나누듯 교차하는 구성은 80년대 시티팝의 매력을 완벽하게 재현한다.
‘너의 여름’은 작사가 서지음이 가사를 쓰고 프로듀서 스페이스카우보이와 NV가 작곡을 맡았다. 이번 신곡 역시 국내 최정상의 연주자들의 함께하며 수준 높은 시티팝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번 ‘너의 여름’으로 시작되는 ‘Ocean Wave’ 앨범은 ‘Aqua City’ ‘Winter City’ ‘Summer City’ 3부작 이후 김아름이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연작 중 첫 번째 작품이다. ‘WAVE CITY’ 3부작 역시 전작과 마찬가지로 시티팝의 장르적 매력에 계절감을 더해 완성될 예정이며 새로운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