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성 가창 JTBC 수목드라마 ‘인사이더’ OST Part.1 발매
잠입수사를 하던 사법연수생이 나락으로 떨어진 뒤, 교도소 도박판에서 고군분투하는 액션 서스펜스극을 그린 JTBC 드라마 ‘인사이더’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임윤성이 가창한 ‘Howling’은 웅장한 스케일의 백그라운드 비트와 신스 베이스의 절묘한 조화가 압도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일렉트로닉한 요소를 담아낸 사운드 위로 임윤성의 록킹한 보컬이 펼쳐지며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임윤성의 파워풀한 보컬은 곡명 ‘Howling’이 주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한층 밀도 있게 풀어낸다. 또 소울풀한 보이스와 거친 창법으로 곡에 풍부한 에너지를 더하며 극의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에 힘을 보탠다.
‘인사이더’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임윤성은 지난해 방영한 JTBC ‘슈퍼밴드2’ 준우승팀 밴드 ‘시네마 (CNEMA)’의 보컬리스트이자 트럼펫 연주자다. 다양한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보이스 파워로 ‘인사이더’의 휘몰아치는 전개에 힘을 보태며 안방극장을 스릴감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강하늘, 이유영, 허성태, 김상호 등 장르물 최적화 배우들의 강렬한 호흡이 첫 방송부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