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Drama [깨물고 싶은 (Kissable Lips) ] OST
#앨범소개
500년을 산 뱀파이어가 있다.
오래 전부터 늙지 않고 인간의 피를 빨며 살아왔지만, 그는 사실 인간처럼 늙어가고 싶었다. 소멸이 얼마 남지 않은 어느 날, 인간처럼 늙어갈 수 있는 순혈의 피를 가진 사람을 찾았다?!
순혈의 피를 빠는 것이 목적이었으나, 함께 지내며 가까워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마음이 가게 되었다.
사랑이란 종족도, 나이도, 기대도 초월할 만큼 큰 능력이 아닐까?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그와 그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깨물고 싶은 입술"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5명의 모든 멤버들이 현역 ‘Fashion Model’ 출신이라는 다소 생소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그룹 “2Z”가 부른 <아니라도 괜찮아>, “SWAY” 재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서정적인 악기들의 조화로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발라드 곡 <Dream>,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섬세한 보컬의 하모니가 잘 어울어진 <여기있을게>는 프로듀서 레이블 Psycho Tension의 박서현 작곡가와 DOO가 협업 하였고 드라마의 주인공이자 가창에 참여한 윤서빈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다른 버젼인 <How could I live without you>는 많은 히트곡의 노랫말을 써내려온 작사가 “하나”가 영어가사로 참여하며 많은 해외팬들의 마음을 채워주길 기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