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차츰 더해지는 악기 구성과 고조되는 오케스트레이션이 계훈과 다현 사이 링크되어 이어진 마음의 폭을 넓혀나가는 듯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곡이다. 또한 멜로망스의 멤버 김민석과 정동환이 각각 작사, 편곡에 참여해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세련되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로 계훈과 다현 사이의 기적 같은 서사를 완벽하게 장식한다.
지난 2015년 미니앨범 [Sentimental]로 데뷔한 멜로망스는 [선물], [고백], [동화], [인사]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식지 않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군백기를 마치고 2년여 만에 발매한 [고백 프로젝트]의 음원 [고백], 드라마 [사내 맞선]의 OST [사랑인가 봐], 새 미니앨범 [초대]까지 발매 마다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음원 강자로서의 존재감을 다시금 각인시키고 있다.
또한, 이번 [링크]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작가의 협업으로 작업된 메인 러브테마곡에 멜로망스의 김민석과 정동환이 직접 작사와 편곡에 참여하여 [미스터 션샤인] OST에서 보여주었던 환상적인 호흡과 시너지를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