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 & Bouncers' [The Album]
1) 앨범소개
‘The Album’, ‘Moon & Bouncers meets Valencia’ 앨범과 이어지는 앨범으로 인생을 살아내며 마주하는 감정의 순환과 폭발 그리고 맞는 안온함에 관한 이야기를 드럼과 베이스로만 연주해내고 DJ Soulscape 의 Mix로 새로운 연주를 더한 앨범이다.
2) 곡 소개
1. intro
매일을 살아가는 일상생활의 흐름 속에서 안정과 뒤틀림을 반복하는 호흡을 표현한 곡이다.
2. Moon & Bouncers
Moon & Bouncers 를 대표하는 곡이며 흥겨운 리듬의 흐름 속에 서로를 맡기며 함께 나아가는 곡이다.
3. Chaos
홀로 달리 걸어가고 있음을 느끼고 외로워 하고 발악하지만 스스로의 노력으로 다시 현재의 발맞춤을 찾아가는 곡이다.
4. Interlude
함께 나아가려 하지만 누군가는 이탈하고 누군가는 쫓아가고 그리고 결국의 어느 지점에서는 긴박함 속에서 만나는 중간 지점을 설명하는 곡이다.
5. What up
때로는 다른 리듬으로 살아가는 우리, 서로 맞추어 가며 때로는 돌림노래를 하듯 따라가며 결국 발맞춰 나아가는 현재를 말하는 곡이다.
6. Trap
생각의 악순환으로 비롯된 혼란, 결국엔 폭발로 이어지는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7. Fungry
Funk 와 Hungry 가 합쳐진 말로 말그대로 신나지만 배고프다.
8. Pipapo
행복한 순간을 되뇌이며 살아가지만 그 이면의 동반되는 열정과 혼란을 표현한 곡이며 결국엔 해피엔딩을 표현한 곡이다.
9. Fighter
불안과 마주하는 우리의 쫓김과 몸싸움으로 이어지는 분노를 표현한 곡이다.
10. Outro
다시 현재를 마주하고 다시 나로 돌아오는 것을 표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