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모두 개미이거나 미래의 개미다.]
다섯 개미의 좌충우돌 주식 도전기를 그린 TVING [개미가 타고 있어요]가 시청자들의 관심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전국 각지의 수많은 주식 개미들을 위한 응원가 OST Part.2 [Ant, Go Run - LUCY]가 발매되었다.
[Ant, Go Run]은 펑키한 사운드의 경쾌하고 신나는 미디움 템포곡으로, [Ant, Go Run! 뛰어봐 저 위로 달려]와 같이 고점을 향해 달려가는 듯한 파이팅 넘치는 가사를 통해 개미들을 응원하는 긍정의 메세지와 에너지를 담아냈다.
밴드 [LUCY]는 지난 2019년 [슈퍼밴드]를 통해 결성, 탄탄한 팬층을 기반으로 폭넓은 음악 장르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 밴드씬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 있는 가운데, 올해 8월 첫 정규앨범 [Childhood]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냈다. 또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All kind of]에 이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Childhood]까지 매진 행진을 이어나가는 등 대세 밴드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이 곡은 케이윌, 린, 펀치, 헤이즈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히트 OST를 만들어낸 대세 작곡가이자,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음악감독 허성진과 오랜 호흡을 함께 해온 작곡가 디오리, 그리고 한밤까지. 히트곡 메이커들의 의기투합으로 드라마 내 개미뿐만이 아니라, 이 세상 모든 개미들의 상승가도를 염원하고 응원하는 OST를 완성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