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출신 한량 건물주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의 로(Law)맨스로 새로운 힐링 로코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KBS2 TV [법대로 사랑하라]. 두 배우의 찰떡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한편, 오랜 시간 유리(이세영 분)를 짝사랑했지만 깊이 묻어 두었던 정호(이승기 분)의 마음을 담아낸 듯한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가 발매되었다.
'내 마음을 느끼나요'는 따뜻한 피아노와 쓸쓸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와 함께 전개되는 조유리의 청아한 음색이 후반부의 고조되는 편곡과 더해져 깊은 호소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곁에서 위로가 되어주는 상대에게 전하는 가삿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해주었다.
대체 불가한 솔로 아티스트 '조유리'는 데뷔 싱글 앨범인 '글래시(GLASSY)'로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었으며, 최근 발표한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러브 쉿!'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 또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미미쿠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증명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배가본드] 등 다수 인기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바 있는 작곡가 바크와 정규창이 참여하여 인물들 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