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한 락다운은 여전하고 세상은 정지되어 있지만, 다보탑 프로듀서들의 창의력과 사운드는 한단계 더 진보하였습니다.
10곡의 단단한 언덕그라운드 음악들은, 기존의 다보탑 프로듀서들과 새로 선보이는 프로듀서들의 작업물이며 우리는 그것을 國寶五號라고 부릅니다.
클럽에서 플레이 되어지지 못하는 클럽음악을 제작하였어야 함에 큰 아이러니함이었고. 강제적으로 스투디오에만 있기에 많은 음악적 변화가 있었습니다. 다보탑의 기존 방향인 테크노는 물론, 프로그레시브하면서 트랜시 한 사운드들이 모였습니다. 쉽게 들을수 있는 부드러운 트랙부터, 강력한 클럽음악 그리고 서정적이고 웅장하게 끝나는 마무리까지, 다보탑의 다양한 색깔을 본 앨범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다보탑의 수장 Bagagee Viphex13 을 비롯 Pierre Blanche, Voidrover, Bizzy Meister, Zomdol, Ten Tech, Time Assault, Kade in the House. Iron Perez, VDR 10팀의 다보탑 프로듀서들은 1년동안의 본인의 성과물을 담고자 노력하였고, 완성도 높은 하나의 앨범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 앨범이 댄스플로어에서 울려퍼질수 있을지 아지은 불확실한 미래에 있습니다. 앞으로 더 나아질 세상을 기대하며 다보탑의 음악 행보는 멈추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