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참여한 <별을 쫓는 소년들> 의 첫 번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OST) <Free Falling> 이 발매된다.
<별을 쫓는 소년들> 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하이브 (HYBE) 오리지널 스토리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세계의 멸망을 막을 운명을 지닌 소년들의 아름답고 절박한 성장담을 그린 다크 판타지 장르의 작품이다. 세상의 진실을 하나둘 씩 밝히는 과정에서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쟁취하고, 동료들과 연대하며 꿈과 희망을 찾아나가는 소년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Free Falling> 은 위 작품의 첫 번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벼랑 끝에서 용기를 발휘해 도약한 순간 느끼는 자유롭고 황홀한 감정을 묘사한 곡이다. 공중을 수직 낙하하는 운동 상태를 뜻하는 ‘자유 낙하 (Free Falling)’ 라는 단어는 자기 자신과 동료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내딛는 발걸음은 ‘추락’ 이 아닌 하늘을 날아오르는 ‘비행’ 이라는 은유적 메시지를 전한다.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팝 발라드 장르의 <Free Falling> 은 애절하면서도 벅차오르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별을 쫓는 소년들> 에 담긴 희망과 고뇌의 여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곡에 담아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가창으로 완성된 이 곡은 절제된 애틋함이 돋보이는 잔잔한 도입부에 이어 하늘을 날아오르는 장면을 연상시키는 폭발적인 감정선을 보여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