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1 '줄서-딘딘 (DINDIN)' 발매.
배우 남궁민, 김지은 주연의 SBS 새 금,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첫번째 OST 음원이 발매되었다.
그 첫번째 주자로, 꾸준한 음반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등 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딘딘'이 그 첫 포문을 연다.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남궁민)'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1 '줄서' 는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악기들의 조화가 어우러져 유쾌하고 신나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곡으로,
노래의 시작을 알리는 오르간 악기의 재밌는 연주는 듣는이들로 하여금 귀를 끌어당기기에 충분하다.
거기에 '딘딘'의 가창은 곡의 흐름을 잘 이끌어 가며 곡의 기승전결을 잘 표현해 주었다.
전체 프로듀싱에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낭만 닥터 김사부','홍천기' 등 수많은 드라마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전창엽' 음악감독이
진두지휘 했으며 작곡가 'BC3000' 과 '김현준'이 힘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놓았다.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길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