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JAEHA
‘POWERED'는 바운드(Baund)를 통해 뮤지션과 바운드 플레이어가 함께 새로운 창작물을 세상에 선보이는 바운드의 뮤직 프로젝트다. ‘POWERED'를 주최하고 있는 바운드는 국내외 유명 비트 메이커들이 만든 독점 비트와 함께 음악과 영상을 쉽고 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튜디오 기능을 제공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POWERED by JAEHA'를 통해 JAEHA(재하)의 피처링을 받게 된 아티스트 24Chill(이사칠)이다. 24Chill은 다양한 예술가들이 모인 크루 상업단지의 멤버이자 멜로디컬한 랩을 구사하는 뮤지션이다. 그는 2021년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FACE/LIFE', ‘24Love', 두 장의 믹스테입을 발표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2022년 7월에는 ‘고등래퍼 4'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노윤하, 박현진 등이 참여한 첫 번째 EP ‘Génesis 247-1'을 발표해 한국 힙합 씬의 새로운 움직임을 이끌 차세대 뮤지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4Chill - 걱정 마 (feat. JAEHA)
24Chill의 ‘걱정 마 (feat. JAEHA)'는 바운드의 독점 비트 중 하나인 프로듀서 창모(CHANGMO)의 ‘On the Rocks'를 활용한 곡이다. 창모는 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건반과 베이스, 관악기, 리듬감이 도드라지는 드럼 소스들을 덧입혀 비트에 서정성을 띄게 했다. 24Chill은 감성적이면서도 포인트가 확실한 창모의 비트에 걸맞게 거친 톤의 목소리에 오토튠 효과를 먹인 채 높낮이가 큰 멜로디의 랩을 선보이며 사랑하는 이에게 자신의 진심을 가사로 전한다.
JAEHA 또한 24Chill의 가사 속 이야기를 이어받아 자신의 이야기를 창모의 서정적인 비트에 보탰다. JAEHA의 보컬 퍼포먼스는 현시대 대중음악의 주요 흐름을 이루는 이모 랩의 그것을 떠올리게 할 정도로 감정선이 잘 살아있다.
‘걱정 마 (feat. JAEHA)'를 통해 가사 전달력이 정확해야 한다는 기존 랩 장르의 관념에서 벗어나 자기를 표현하는 하나의 음악적 수단으로 사용하는 요즘 래퍼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매달 힙합 씬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가 호스트를 맡아 진행되는 바운드의 ‘POWERED'는 자신만의 오리지널 음원 발매를 꿈꾸는 많은 신인 아티스트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24Chill의 오리지널 플레이와 창모의 바운드 독점 비트는 바운드 앱과 웹사이트(https://baund.com)를 통해 즐길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