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 '군호' 달콤한 듀엣곡 [우리 둘이].
그동안 감성적이고 애절한 발라드를 선보였던 가수 '군호'가 이번에는 달콤한 듀엣곡 "우리 둘이"로 돌아왔다. 그는 SBS Net 가요제에 럼블피쉬의 보컬 '최진이'와 나란히 입상하여 실력을 인정받았고, 대학가요제에서도 수상을 하여 또 한번 실력을 검증받은 실력파 가수이다.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우리 둘이"는 미디엄템포의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달콤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막 시작하려는 남녀의 설레이는 감정을 노래에 담았다. 피쳐링에는 맑은 보이스를 가진 Aries(에리즈)가 참여해 곡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살렸다.
또한 '21세기형 푸른하늘'이라 불리는 실력파 신예 프로듀서 '더그랜드(The Grand)'가 작곡부터 작사, 편곡까지 소화해내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이 곡을 통해 '군호'는 그간 선보였던 묵직한 발라드의 느낌보다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을 더욱 많이 어필하며 새로운 느낌의 목소리를 완성해냈다. 두번째 트랙에 실린 "불러본다"는 '군호'의 슬픈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미안함을 이야기 하는 노래이다. 이 트랙 역시 무거운 느낌을 최대한 배제하고 담백한 목소리로 절제된 아픔을 표현해냈으며 애절하지만 무겁지 않은, 느리지만 지루하지 않은 곡으로 완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 외에도 그간 선보여졌던 "온다", "소개팅", "함께 살아요" 등의 곡을 리마스터 버젼으로 함께 실어 다양한 '군호'의 모습을 느낄 수 있게 알찬 앨범으로 완성되었다. 긴 공백기 끝에 야심차게 새 앨범을 선보이는 '군호'는 '이 앨범이 대중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 가수’군호’의 새로운 모습도 기대해달라'며, 꾸준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