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감성의 목소리로 사랑받는 군호가 '우리 결혼합니다'로 2년 만에 우리 곁에 돌아온다.
밴드 약국의 보컬로도 활동하고 있는 군호는 부드러우면서도 때론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음악을 살아 숨 쉬게 하는데 작곡가 '더그랜드'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매우 잘 어우러진다. 보색이 대비되면 더 돋보이는 것처럼, 여리 여리하며 깔끔함이 돋보이는 에리즈의 보이스가 합쳐져 음악을 과즙처럼 산뜻하게 완성했다.
이번 음악은 5월의 사랑스러운 봄 향기를 뿜으면서도 6월의 싱그러운 기운이 담겨있다.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화사한 미디엄템포의 신곡은 설레는 고백의 순간, 우리의 귀를 더 간지럽힌다. 특히 도입부 모티브에서 멘델스존의 <한여름밤의 꿈>을 편곡해 친숙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전해준다.
한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커플은 실제 결혼을 앞 둔 예비부부로, 웨딩 전문 포털 사이트 '웨딩의 여신'에서 추첨을 통해 뽑혔고 그 신혼부부가 준비한 "셀프축가" 현장에서 그들을 위한 "군호"와 "에리즈"의 깜짝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 다큐형식의 뮤비는 앞으로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송을 더욱 진솔하게 담아냈다.
함께여서 더욱 빛을 발하는 신곡 <우리 결혼합니다>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오래도록 향기로운 시간을 만들어줄 것이다.
"우리 결혼합니다" .... ....